헤어케어 브랜드 앙방(ENVIN) 샴푸, 독일 더마테스트 두피 임상실험 엑설런트 등급 인증 받아
헤어케어 브랜드 앙방(ENVIN) 샴푸, 독일 더마테스트 두피 임상실험 엑설런트 등급 인증 받아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1.01.15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앙방 헤어 케어제품에 대한 독일 두피 더마테스트 임상 실험을 진행하여 결과를 통보 받았다고 관계자는 1월 11일에 밝혔다.

최근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앙방이 독일 임상실험센터에서 실시한 두피 더마테스트에서 가장 높은 엑셀런트 등급으로 인증 받았다.

더마테스트는 여러 두피 타입의 대규모 피실험군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설계하고, 실험 결과 도출을 바탕으로 등급을 결정한다. 그 중 Excellent 등급은 더마테스트 중 최고 등급으로 인정받는다.

더마테스트란 1978년 독일 업계 최초로 설립된 세계적인 피부, 두피과학 연구소다. 피부에 사용되는 제품들을 과학적인 방법으로 조사하고 평가해 각 제품의 안전성을 소비자가 보다 쉽게 비교할 수 있도록 피부과, 생물학, 식품 분야 등 수준 높은 연구진과 협력을 진행하고 있다.

자연주의 프리미엄 앙방 헤어케어 제품은, 맥주효모를 통해 민감하고 연약한 두피 연구개발을 실시했으며 독일산 맥주효모 추출물 55,000ppm과 42가지 천연 추출물을 넣어 천연 단백질 성분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도움을 주며 두피트러블 완화 및 두피 케어에 중점을 두었다.

앙방 맥주효모 샴푸는 독일산 맥주 효모만 사용하여 생산공정 중 높은 열을 가하지 않아 신선도가 뛰어나며 단백질이 변성되지 않은 품질 좋은 맥주 효모로 알려져 있다.

또한, 두피와 모발을 생각해 자극을 줄 수 있는 페녹시에탄올, 파라벤과 실리콘을 첨가하지 않아 두피 가려움과 두피 냄새 등 두피 트러블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유효 효과 성분들로 채웠다. 이어 미셀라 기법의 마이크로 거품으로 두피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며 각종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함유됐으며, 식약처에서 고시한 알러지 유발 물질 리모넨, 리날룰, 시트로넬 등 26종 검사에서 모두 불검출 받았으며, 호르몬 분비가 불규칙적인 임산부, 청소년뿐만 아니라 연약하고 민감성 두피에게도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샴푸이다.

앙방 관계자는 “앙방 제품들은 앙방 스킨 과학 연구소의 10년간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만들어져 제품력을 입증하고 있으며, 특히 미셀라 기술로 부드러운 수분 클렌징을 통해 두피 고민을 해결하고 있다”며 “친수기, 친유기로 이루어진 동그란 형태의 미셀 분자가 떠 있다가 피부 표면에 닿는 순간 분자가 깨지면서 친유기가 두피에 남아있는 피지와 각종 잔여물을 흡착하고 지나간 자리에는 친수기가 두피에 수분을 공급하는 원리로 수분 클렌징을 도와주고 맥주효모 55,000ppm을 함유하여 두피 트러블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앙방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조사한 샴푸 브랜드 12월 평가에서 8-11월에 이어 5회 연속 ‘1위’의 높은 순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네이버 쇼핑 인기키워드 천연 샴푸, 맥주효모샴푸, 약산성 샴푸 등 7개 인기 검색어 판매량 1위를 달성했다.

현재 앙방은 네이버 쇼핑 스마트스토어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로 제품 구매 시 전원 할인쿠폰 발급이 가능하다. 또한 앙방 제품들은 앙방 자사몰, 네이버 쇼핑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