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K Infrastructure Framework(RIF)바이낸스에 상장
RSK Infrastructure Framework(RIF)바이낸스에 상장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1.01.15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낸스는 2021년 1월 7일 22시 (한국시간)에 RSK Infrastructure ramework(RIF)를 상장했다고 밝혔다.

RIF/BTC,RIF/USDT를 통해 거래를 진행할수 있다. RSK Infrastructure Framework(RIF)에관하여 RSK Infrastructure Framework(RIF)는 개방형 분산형 인프라 프로토콜로 비트코인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는 스마트컨트랙트를 활용하여 Dapp을 보다 쉽고 빠르면서 확장이 가능한 개발을 지원하는 프로젝트이다.

관계자는 "RSK체인의 RIF토큰은 비트코인의 디파이를 바이낸스로 가져온다. RIF는 이제 전 세계 수백만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다. 바이낸스에서 RIF를 얻고 바이낸스에 상장된 RIF-BTC / RIF-USDT는 모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블록 체인 플랫폼에 구축 된 비트 코인 DeFi의 대규모 채택을위한 핵심 단계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아시아 커뮤니티의 경우 RIF, RIFP 및 RDOC에 액세스하는 것이 쉬워졌다"라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