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브랜드 라피타, H2 수소 아쿠아필링기 올리브영 런칭
뷰티브랜드 라피타, H2 수소 아쿠아필링기 올리브영 런칭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1.01.18 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브랜드 라피타가 손쉽게 피부를 홈케어하는 아쿠아필링기, ‘H2 수소 아쿠아필링기’를 헬스앤뷰티(H&B) 스토어인 올리브영에서의 런칭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런칭행사를 진행한다.

18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행사기간 동안 H2 수소 아쿠아필링기는 런칭 기념 할인가에 즉시할인 쿠폰을 추가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런칭 기념으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H2 수소 아쿠아필링기를 구매한 전 고객에게 라피타 비타C플렉스 비타민앰플을 증정한다.

H2 수소 아쿠아필링기의 가장 큰 장점은 수소수 자동 생성 기능을 탑재해 아쿠아필링용 화장수를 따로 구입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 물만 넣어주면 수소수를 자동 생성해 피부 노폐물을 흡입해 집에서도 양질의 피부관리가 가능하다.

본 기기가 자동 생성하는 수소수는 스킨케어에 도움을 주는 물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정과 모공·각질 관리에 이롭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활성산소 제거에도 유익한 수소수는 모공 크기보다 작기 때문에 모공 속까지 침투 가능하므로 노폐물을 씻어내고 각질을 제거하기에 용이하다.

이외에도 해당 제품은 강력한 흡입력을 지녀 피지 흡입에 용이하며, 피부에 맞춰 흡입력 강도를 1단계부터 3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