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즈온 프리바이오틱스 모델, 대세 개그우먼 장도연 선정
데이즈온 프리바이오틱스 모델, 대세 개그우먼 장도연 선정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1.01.18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대상 3관왕, 1,500억 완판 신화의 데이즈온 대표상품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 FOS와 브랜드 이미지 부합해

핀인터내셔날이 건강식품 브랜드 '데이즈온(days-on)'의 모델로 대세 방송인 장도연을 발탁했다고 18일 발표했다.

장도연은 모델 못지않은 빼어난 미모와 입담, 진행실력까지 갖춘 대세 개그우먼으로 현직 방송 PD와 제작사 관계자 등 예능 전문가 23인이 2021년 활약이 가장 기대되는 예능인으로 장도연을 1위로 손꼽기도 했다.

장도연이 모델로 선정된 데이즈온(days-on)은 핀인터내셔날의 대표 건강 브랜드이다. 대표상품인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 FOS는 2015년 론칭 이후 누적 매출 1,500억, 누적 판매량 약 3억 포라는 기록을 세운 바 있으며, 지난 2020년에는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대한민국 NO.1대상, 한국 브랜드만족지수 1위 등 3관왕을 차지한 바 있다. 지난 2020년 9월에는 이전 제품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장 건강 개선을 더할 수 있도록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프리바이오틱스 FOS 트리플'를 출시했다.

핀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장도연 특유의 긍정적인 이미지와 유쾌한 에너지가 데이즈온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되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만능 엔터테이너 장도연을 통해 데이즈온 브랜드 이미지 재고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프리바이오틱스 FOS 트리플은 미국, 영국 등 전 세계 4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GALAM사의 프리바이오틱스 원료를 사용했으며, 미국식품의약국(FDA), 코셔(Kosher), 할랄(Halal) 등 세계적으로 엄격한 인증을 거친 원료만을 엄선, 배합해 품질력을 높였다.

또한 세계 종균시장의 70%를 점유한 굴지의 유산균 기업, 듀폰 다니스코사의 17종 유산균과 더불어 포스트바이오틱스로 알려진 유산균 배양분말, 갈락토올리고당, 자일로올리고당을 포함한 9종의 부원료까지 더해 검증된 장 건강 케어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