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솔루션, 올리브영 런칭제품 'H9 클렌징 워터' 할인행사 진행
JM솔루션, 올리브영 런칭제품 'H9 클렌징 워터' 할인행사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1.01.18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피클럽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JM솔루션이 올리브영에 단독 런칭하여 판매하고 있는 H9 클렌징 워터에 대해 1월 31일까지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JM솔루션의 500ml와 800ml 두 가지 대용량  H9 히아루로닉 앰플 클렌징워터 아쿠아는  9중 히알루론산 함유로 클렌징 시 피부에 충분한 수분감으로 깨끗하게 세정 해준다. 간편한 펌핑 타입으로 화장솜을 토출구에 대고 누르기만 하면 되는 편리한 사용할 수 있다.

국내에서 제조되어 일본에 수출하고 있는 이 제품은 일본 시장에서 먼저 제품력을 인정 받았다. 최근 일본 최대 화장품 리뷰&정보 사이트인 앳코스메의 ‘2020 월간 코스메틱 랭킹’ 리퀴드 클렌징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앳코스메는 일본 내 뷰티 어플 이용률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일본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높은 채널이다.

관계자는 "국내에서는 올리브영에 단독 런칭하여 판매되고 있으며, 올리브영 클렌징워터 카테고리 베스트 순위에 오르며 한국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리브영 소비자 리뷰 평점, 4.7점으로 높은 평점을 유지하고 있으며, 특히 세정력과 피부 자극 없는 사용감에서 높은 점수를 얻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지피클럽의 H9 히아루로닉 앰플 클렌징워터 아쿠아 제품은 일본뿐 아니라 중국, 한국에서도 판매되고 있으며 출시 1년 만에 약 5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국내외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올리브영 전국 266개 매장과 온라인몰에 단독 입점 판매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올리브영에는 H9 클렌징 워터 이외에도 1초에 10장씩 판매되는 것으로 유명한 JM솔루션의 대표제품인 꿀광 마스크팩을 비롯한 마스크팩과 김태희 화장품으로 잘 알려진 버드네스트 앰플이 입점 되어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