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 공식 쇼핑몰 '면사랑몰' 오픈… 신제품 냉동팩면 8종 등 다양한 제품 선보여
면사랑 공식 쇼핑몰 '면사랑몰' 오픈… 신제품 냉동팩면 8종 등 다양한 제품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1.01.19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면(麵)식문화 대표기업 ㈜면사랑이 온라인 공식 판매처 ‘면사랑몰’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온라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 면사랑은 '면사랑몰' 오픈을 시작으로 일반 가정에서도 손쉽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점차적으로 판매 경로를 확장해나갈 예정이라 밝혔다.

21년 1월 18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면사랑몰은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간편조리식품인 냉동팩면 8종과 실온팩면 5종을 포함하여 냉동용기면, 그리고 다양한 면류, 소스류, 떡류, 튀김류, 수입상품 등 총 100여종의 제품을 판매하게 된다.

신제품인 냉동팩면은 △멸치국수 △사골칼국수 △새우튀김우동 △차슈돈코츠라멘 △해물짬뽕 △직화유니짜장 △미트볼로냐스파게티 △베이컨크림스파게티로 이뤄진 총 8종이다. 면·소스·고명이 한팩에 모두 들어있어 라면처럼 쉽고 간단하게 전문 식당의 맛을 구현해내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중 직화유니짜장, 미트볼로냐스파게티, 베이컨크림스파게티는 안전한 이중필름을 사용하여 전자레인지에 그대로 넣어 쉽고 빠르게 조리가 가능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면사랑몰' 오픈 기념으로 면사랑은 전상품 10% 할인과 특정상품을 묶음구성하여 배송비를 무료로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면사랑 영업본부 총괄을 맡고 있는 송대식 상무는 "자사는 그동안 강세였던 B2B 시장에서의 눈부신 성과를 토대로 고객들과 직접 만나기 위해 B2C시장의 첫걸음인 면사랑몰을 오픈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신제품 출시와 오픈기념 이벤트 이외에도 앞으로 다양한 신상품 출시와 이벤트, 그리고 온라인 전용 상품 출시로 고객들 곁으로 한걸음 더 다가가겠다는 의지를 보여주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면사랑은 현재 냉동면, 건면, 생면, 냉쫄면 등 다양한 면제품과 한식소스, 냉면소스, 일식소스, 중식소스, 양식소스, 육류소스 등 면과 어울리는 소스 제품은 물론 튀김, 육가공 류, 떡가공품까지 단일공장에서 직접 개발하고 엄격하게 관리하여 생산하고 있다. 또한 파스타, 토마토홀, 올리브오일, 치즈, 휘핑크림 등 세계의 다양한 제품을 수입·판매하고 있다.

이를 통해 면, 소스, 고명 관련 제품 기획부터 생산까지 단일 제조 환경에서 구현해 외식업소 및 식재 대리점에 유통하고 있으며, 식품 대기업에 제품을 납품하는 OEM과 ODM생산은 물론 B2C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최근에는 '간편하면서도 제대로 된 식사'를 선호하는 요즘 트렌트에 맞춰 HMR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한편, '사랑하는 사람이 만들면 맛이 다릅니다'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는 ㈜면사랑은 28년간 한결같이 '면과 소스'에 전념해온 장인 기업이다. 최상의 면요리를 위하여 질 좋은 밀가루, 깨끗한 암반수 사용, 최적의 온·습도 조건에서 숙성 제면하는 '다가수숙성(多加水熟成)' 방식을 기본으로 사용하고 있다.

또한, 밀가루 반죽을 반복해 늘려가며 가는 면을 뽑는 수연(手延) 제면방식과 밀방망이로 치대듯 면대를 만들고 칼로 잘라내는 수타(手打) 제면방식을 결합해 '쫄깃함과 부드러움'이 탁월한 연타(延打)면발이 면사랑의 대표적인 특징이라 볼 수 있다.

맛 뿐만 아니라 전 제품이 HACCP 인증을 받았으며, ISO9001 품질인증을 받아 국제적인 수준의 위생적인 생산환경과 품질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상세한 정보는 면사랑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