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사해 소금 함유한 '시크릿 보습크림 5종' 선보여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사해 소금 함유한 '시크릿 보습크림 5종'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1.01.20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크릿 바디버터 파머그래넛

최근 폭설과 함께 찾아온 북극 한파로 건조해진 피부 관리를 위한 뷰티 아이템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이스라엘 사해 화장품 전문 브랜드인 ‘시크릿(Seacret)’을 유통하고 있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 아이작 벤 샤바트)가 시크릿 보습 크림 5종을 제안했다.

차가운 공기로 수분을 빼앗기고 난방 등으로 인한 건조한 실내 환경이 만나 더욱 건조해진 피부는 피부 장벽 약화로 이어지는데, 이는 피부 트러블이나 속 당김으로 인한 탄력 저하, 피부 노화 등의 원인이 될 수 있어 적절한 보습 관리가 필수적이다.

시크릿 보습 크림 5종에 공통적으로 함유된 사해 소금은 피부 노폐물 관리와 동시에 사해의 풍부한 미네랄을 피부에 전달해 피부 속 수분과 보호막 강화에 도움을 준다. 사해 소금을 함유한 보습 크림은 건조한 피부의 수분 관리와 외부 자극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먼저 ‘시크릿 바디 버터’는 시크릿의 바디케어 제품 중 가장 많이 팔린 제품으로 파머그래넛, 오션미스트, 밀크 앤 허니 등 3가지 향이 있다. 사해 소금, 시어 버터, 카카오씨 버터, 로즈힙 열매 오일, 아보카도 오일, 사과 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으며 베스트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시크릿 인텐시브 모이스처 페이스 크림

지난해 9월 대한피부과학연구소는 ‘시크릿 바디 버터 파머그래넛’을 대상으로 한국인 참가자를 모아 임상시험을 진행했다. 4주간의 임상시험 후 피부의 수분 함량은 24.15% 증가, 피부 건조에 의한 가려움증은 88.9% 개선되어 효과가 입증됐으며,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는 인원 모두가 제품 사용 후 건조한 피부가 개선됐다고 답했다.

가볍고 산뜻한 제형으로 피부 흡수력이 좋아 아침에 바르면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시크릿 인텐시브 모이스처 페이스 크림’과 크리미한 제형의 크림으로 피부 장벽과의 연결고리를 강화하고 수분을 오랜 시간 지속하게 하여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시크릿 바이오 쉴드 콤플렉스 슈퍼차지드 모이스처 크림’도 시크릿의 추천 제품이다.

밤 전용 크림으로는 사해 소금, 하이드롤라이즈드콩단백질, 밀배아 오일 함유로 수면시간 동안 피부 탄력과 보습 및 피부결 유지를 돕는 ‘시크릿 인텐시브 모이스처 나이트 크림’, 그리고 비타민 캡슐과 펩타이드, 5가지 애씨드 성분을 함유해 보습, 탄력 개선, 각질 제거, 생기 부여에 도움을 주는 ‘시크릿 리하이드레이트 비타민 리치 나이트 크림’이 있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사해 소금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연구 결과와 체험 후기는 세계적으로 수없이 많이 보고되고 있다”며, “오랜 기간 사해 소금에 대한 연구를 지속하고 있는 시크릿의 기술력과 진정성을 믿고 추천 제품 중 자신의 피부 컨디션에 맞는 것을 선택한다면 겨울 내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 유지는 물론 동안 관리에도 도움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