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록시에스테틱 박시연 대표원장,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특임교수 임명
더록시에스테틱 박시연 대표원장,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특임교수 임명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1.01.20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록시에스테틱 박시연 대표원장이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뷰티건강디자인학과 특임교수로 임명됐다.

이에 지난 12월17일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9층 대강당에서 임명식을 가졌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는 한국최초의 사립 4년제 대학으로 출범해 국내 84개 대학교와 학술교류를 통해 400여 강좌를 개설했으며, 연간 12만명의 학생들이 수강하는 사이버 대학이다.

특임교수로 임명된 박시연 대표원장은 "오랜 기간 에스테틱 업계에 종사하며 고객들의 피부상태에 최적화된 맞춤관리로 트러블 피부를 건강한 피부로 만드는데 열중했다"며 이와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뷰티건강디자인학과의 건강한 신체 디자인을 통한 행복 만들기라는 비전이 서로 일치해 특임교수로 임명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미용과 관련해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와 경험을 토대로 학생들에게 보다 유익하고 즐거운 강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박시연 대표원장은 피부 관리가 가능한 전문 피부관리샵을 운영하며 피부미용 발전에 힘써왔다.  단국대학교 피부미용학과 박사과정을 수료 중이며, 국립가오슝대학교 한국연구센터 피부 전문 연구원으로 임용되어 활동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