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 ㈜바이오솔루션과 연구 개발을 위한 MOU 체결
㈜코스모코스, ㈜바이오솔루션과 연구 개발을 위한 MOU 체결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1.01.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 = 코스모코스 안빈 대표이사(왼쪽)와 바이오솔루션 이정선 사장이 업무협약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설명 = 코스모코스 안빈 대표이사(왼쪽)와 바이오솔루션 이정선 사장이 업무협약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코스모코스(대표 안빈)는 최근 첨단 세포치료제 연구개발 전문 기업인 ㈜바이오솔루션(대표 장송선)과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두 회사는 탁월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높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코스모코스는 ㈜바이오솔루션이 개발한 화장품 원료인 총 11개 아미노산으로 이루어진 세포 재생 펩타이드 (BSP-11)를 이용해 세포의 이동 및 증식, 콜라겐 합성, 항염증을 촉진하는 제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양모 촉진, 탈모 완화 효과를 활용한 제품 개발도 검토하고 있다.

㈜바이오솔루션 또한 피부세포 분야의 연구개발에 대한 노하우와 탁월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어 ㈜코스모코스와 상호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되며, BSP-11, 셀로페린-엑소좀 등을 활용하여 고기능성 제품들을 개발하겠다는 뜻을 드러냈다.

㈜코스모코스 안빈 대표이사는 “바이오솔루션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시장 니즈에 접목 가능한 제품을 개발할 것”이라면서 “향후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상호협력 모델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스모코스는 토탈 뷰티 생활 케어 브랜드 꽃을든남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 자연 한방 브랜드 다나한과 같은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EVE 비건 인증 및 CGMP(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인증을 받은 우수 제조 시설을 보유한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바이오솔루션은 자가연골유래 연골세포 관절치료제 및 화상 피부 치료제 등 세포 기반으로 한 치료제를 보유하고 있으며, BSP-11, 스템수, 셀로페린-엑소좀 등의 화장품 원료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