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방 약산성 두피샴푸, 독일 두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통과.... 샴푸 브랜드 1위 선정
앙방 약산성 두피샴푸, 독일 두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통과.... 샴푸 브랜드 1위 선정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1.01.2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 헤어케어 브랜드 앙방(ENVIN)이 독일 더마테스트 최상위 등급인 엑설런트 인증을 획득하며 안전성을 입증했으며,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진행한 샴푸 브랜드 평판에서 1위에 선정되었다.

더마테스트는 1978년 독일에 설립된 글로벌 피부과학 연구소로 세계적인 공신력을 가지고 있으며, 피부와 두피 자극 테스트 과정이 까다롭고 엄격하기로 유명하다. 특히 한 단계가 올라갈수록 더 까다로워져 그만큼 제품의 안전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앙방의 맥주 효모 샴푸에 첨가되는 맥주 효모는 생산 공정 중 높은 열을 가하지 않아 신선도가 뛰어나며 단백질이 변성되지 않은 품질 좋은 독일산 맥주 효모이다. 첨가된 맥주 효모의 양은 55,000ppm으로 기존 기능성 샴푸에 첨가되는 맥주 효모의 양과 비교해 차별점을 보이고 있다.

앙방(ENVIN) 헤어케어 전 제품은 두피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하여 두피 보호막을 유지하는 약산성 샴푸로 일시적 효과를 보이는 샴푸와 달리 장기적으로 두피에 건강함을 줄 수 있다. 이에 지성, 건성 두피를 포함하여 두피가 민감하고 연약한 임산부, 신생아 등 모든 남자 여자 연령층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계절별 온도와 습도에 따라 두피 밸런스에 유효한 40가지 이상의 자연유래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향기 좋은 풍성한 마이크로 딥 거품을 구현하여 머리를 감은 후 일정 시간이 지나도 정수리 두피 냄새와 기름기가 없도록 만들었다.

업체 관계자는 “앙방의 모든 헤어케어 제품들은 자사의 헤어 케어 제품 노하우와 앙방 스킨 과학연구소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만들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앙방은 네이버쇼핑 두피 샴푸, 맥주효모 샴푸 등 샴푸관련 7개 인기 검색어 판매량 1위, 12월 샴푸 브랜드 평판 1위를 기록하였다.

현재 고객감사 이벤트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 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앙방의 제품들은 자사 홈페이지, 네이버 쇼핑, 쿠팡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