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백아카데미,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온라인교육 부문3년 연속 대상 수상
전효백아카데미,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온라인교육 부문3년 연속 대상 수상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1.01.22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효백아카데미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온라인교육 부문 3년 연속 대상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전효백아카데미는 연매출 400억 원 규모의 사업을 직접 진두지휘하며 운영회사의 기업가치를 900억까지 키워낸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상공인들이 온라인에서 어떻게 살아남는지에 대한 마케팅강의와 온라인교육을 제공해오고 있다. 이번에 신규 론칭한 교육인 스마트스토어의 얼리버드 판매는 2주 만에 200명의 신청으로 마감된 바 있다.

전효백대표는 "온・오프라인 소상공인들이 온라인마케팅을 활용해 매출의 극대화를 이끌어 내고 그것이 수익의 증가로 이어지는 순환구조에 자신의 노하우를 알려주는 것을 아끼지 않겠다"며 "온라인교육으로 수많은 소상공인들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잘버티고 발전해 나가길 바라는 사명감으로 온라인마케팅 교육에 임하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또한 전 대표는 마케팅강의뿐만 아니라 소상공인들과의 소통을 위해 수강생과 일반인들이 참여하는 유튜브 라이브방송에서 마케팅즉문즉설을 진행하며 대중들에게 마케팅 노하우를 나눠주는 것을 소홀이 하지 않는다고도 알려졌다.

한편, 전효백아카데미의 강의는 네이버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유튜브는 전효백아카데미 채널 라이브방송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에 진행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