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차별교육폐지시민연대 “페미니즘 세뇌교육 아동학대 의혹, 청와대는 응답하라”
성차별교육폐지시민연대 “페미니즘 세뇌교육 아동학대 의혹, 청와대는 응답하라”
  • 미래한국 편집부
  • 승인 2021.05.18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차별교육폐지시민연대(상임대표 오세라비 공동대표 전혜성)는 18일 오전 서울 종로구 청와대 앞 분수대에서 ‘학생 페미니즘 세뇌 비밀조직’ 수사를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열었다.

앞서 지난 5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교사 집단으로 추정되는 단체가 페미니즘 사상을 학생들에게 주입하기 위해 어려운 처지에 처한 학생들에게 접근해 세뇌하려 하고, 자신들의 사상 주입이 잘 통하지 않는 학생들은 교사가 따돌림을 당하도록 유도했다는 내용의 청원인 글이 올라와 파문이 일었다.

성차별교육폐지시민연대는 교육바로세우기운동본부, 당당위, 미래대안행동, 바른인권여성연합, 성인권센터, 전국학생수호연합, 케이프로라이프, 한국성평화연대 총 8개 단체가 참여하고 있다.

이들은 초중고 교육과정에 이념교육을 주입하려는 특정세력에 대항해 학생들이 특정 이념에 편중되지 않고 학습을 받을 수 있는 권리를 보호하고, 의무교육화된 성차별교육을 폐지하는 활동을 위한 연대기구이다.

앞서 이들은 같은 내용으로 지난 10일 정부서울청사 앞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수사를 촉구한 바 있다.

- 이하 성명서 전문 -

< 페미니즘 세뇌교육 아동학대 의혹 청와대는 응답하라 >

“국민이 물으면 청와대는 답 한다” 청와대가 밝힌 국민청원게시판 운영의 이유다.

지난 5월5일 발생한 아동 대상 페미니즘 세뇌교육 비밀 사이트 적발 후, 진상 규명을 촉구하는 국민청원에 동의한 사람이 약 28만 명에 달한다. 그러나 청와대는 여전히 해당 청원에 대해 비공개인 ‘검토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이 사건은 미성숙한 아동을 대상으로 페미니즘 사상 교육을 주입하는 비정상적이고 불순한 방법이 아닐 수 없다. 페미니스트 교사 집단 또는 연관 단체가 지하 조직과도 같은 웹사이트를 만들어 2017년~ 2021년. 4. 29일까지 조직적 활동을 한 것으로, 문제의 게시물들은 아카이브에 남아 있다.

페미니즘 세뇌 교육을 위해서 미취학 아동,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지령을 내리고 방법론을 지시하는 것이 교육이란 말인가.

이들은 마치 “머리에 사상을 들이 붓고 뚜껑을 덮어버린다.”는 ‘관수법’세뇌방식과 흡사하다. 이들 집단의 페미니즘 사상 주입 방식은 실로 공포감을 느끼게 한다. 이들을 교육자라 불러야 한단 말인가.

초등교사 인터넷 커뮤니티 ‘인디스쿨’의 회원인 모 초등교사는 “교사가 교실에서 학생들에게 왕따를 조장하는 행위 자체가 크나큰 잘못이며 발상이 무섭다.”고 했다.

또 “이것이 사실이라면 교사라는 칭호도 아깝다. 교사는 모든 아이를 보호해야 한다. 철저히 조사하여 사실이라면 파면해야 하며 나도 국민청원에 동참했다.” “너무 충격적이다. 아이들에게 너무 미안하다.”고도 했다. 그러면서 “학교 성교육. 성평등교육 전부 페미니즘 교육이다. 성인지감수성교육, 인권교육도 상식적이 않은 내용이 너무나 많다.” 초등교사 스스로도 이렇게 말할 정도로 이 사건은 심각하다.

아이들은 우리 모두에게 선물 같은 소중한 존재다. 학생들이 받는 연간 15시간 성교육은 전부 페미니즘 교육으로 우리 아이들을 질식시키고 있다. 성교육은 남자아이, 여자아이 성적 특질에 따라 자신의 몸에 대한 책임과 궁금증을 인식시키는 것이어야 한다. 사려 깊고, 상대를 존중하며 예의바른 어른으로 성장시키는 것에 바탕을 두어야 한다. 또한 도덕적 규율과 자기 절제, 자제심을 심어주는 교육이 되어야 한다.

그럼에도 학교 성교육은 일방적인 페미니즘 사상이며, 강사의 사상을 학생들에게 사실상 세뇌시키는 교육이다. 강사들은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의 강사 양성과정에서 100시간이 넘는 교육을 받는데다 페미니즘 사상이 주를 이루고 있다. 이러한 세뇌교육을 받은 강사가 또다시 학생들에게 같은 내용을 반복하는 것으로 학생들을 짓누르고 억압적인 교육적 폭력이나 다름없다.

학생 성교육 자료는 모두 여성가족부, 양성평등교육진흥원의 컨텐츠를 사용한다. 이런 교육 환경이 급기야 비밀 사이트까지 만들어 학생들에게 페미니즘 사상을 주입하는 지경에 이르렀다.

아이들은 자유롭고 자기결정권을 가진 인간이다. 함부로 개체를 멋대로 건드리고, 사적인 부분을 침해하는 행위를 성교육이라는 이름으로 자행하는 행위는 지탄받아 마땅하다.

우리는 요구한다.

청와대는 아동 대상으로 한 페미니즘 세뇌 교육 국민청원에 응답하라!

검.경은 5월 5일 발각된 페미니즘 세뇌교육 집단에 대해 즉각 수사하라!

여성가족부와 산하기관 양성평등교육진흥원, 그리고 교육부의 입장을 요구한다!

성차별을 조장하고 교육적 위기를 초래하는 잘못된 페미니즘 성교육 폐기하라!

2021년 5월 18일

<성차별교육폐지시민연대> 일동

교육바로세우기운동본부, 당당위, 미래대안행동, 바른인권여성연합, 성인권센터, 케이프로라이프, 한국성평화연대,전국학생수호연합 총 8개 단체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