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 합시다2’ 황승언, 촬영장에 선물 ‘센스만점’
‘식샤를 합시다2’ 황승언, 촬영장에 선물 ‘센스만점’
  • 미래한국
  • 승인 2015.06.02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황승언이 ‘식샤를 합시다2’ 스태프에게 데오드란트를 선물했다.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로 남성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황승언이 더운 날씨에도 촬영으로 고생하는 스태프를 위해 데오드란트를 선물한 것.

연천의 한 세트장에서 밤늦게까지 진행된 촬영 중 소속사 관계자와 함께 큰 박스를 들고 등장한 황승언은 여성과 남성 각 타입별로 데오드란트를 준비해 스태프와 출연진들에게 선물을 전달했다. 

지난번 떡볶이와 튀김 등을 준비했던 간식차와는 다르게 황승언의 아이디어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5화에서 방송된 서현진의 ‘겨땀 굴욕’을 연상시키며 현장에서 스태프들에게 큰 반응을 일으켰다.

종영을 앞두고 촬영 준비에 여념이 없던 스태프들은 황승언이 준비한 센스만점 선물을 보고 “겨땀 굴욕 때문이냐”고 농담을 주고받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황승언은 “‘식샤2’팀을 위해 무얼 해드릴 수 있을까 고민하다 힘내시라는 의미로 드리게 된 선물이다”라며 “고된 촬영장에서 이번 이벤트로나마 스태프분들께서 즐거운 시간이 되었기를 바라고 앞으로 남은 2회도 끝까지 애정을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황승언이 출연하는 tvN ‘식샤를 합시다2’는 6월 2일 종영한다.

[‘식샤를 합시다2’ 황승언, 사진=얼반웍스이엔티]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