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듀 ‘서울 재즈 페스티벌’, 헤지스와 성공적 마무리
아듀 ‘서울 재즈 페스티벌’, 헤지스와 성공적 마무리
  • 미래한국
  • 승인 2015.06.03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지스가 ‘2015 서울 재즈 페스티벌’ 후원을 기념해 현장에 팝업스토어 ‘HAZZYS LOVES MUSIC’을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이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총 3일간 서울올림픽 공원에서 진행된 ‘2015 서울 재즈 페스티벌’(이하 ‘서재패’)은 5월의 마지막 활금 연휴를 뜨겁게 달궜다

페스티벌 시작 전부터 서재페는 로이킴, 10CM, 빈지노, 에픽하이, 미카 등 초호화 라인업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의류브랜드 중 헤지스가 단독 후원사로 현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더욱 화제가 되었다.

‘서재패’ 행사 기간 동안 현장에 열린 헤지스 팝업스토어에서는 헤지스 특유의 감성이 돋보이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됐다. 네일아트, 헤나타투, 즉석사진, 해쉬태그 이벤트 등 젊은이들의 관심을 모았고, 특별 일러스트 티셔츠와 구매 고객께 증정 되는 에코백과 블랭킷도 큰 인기를 모았다. 

한편, 헤지스는 컬쳐 클럽, 런던 아트 프로젝트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문화 교류를 전개할 예정이다. 이달 말까지 헤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HAZZYS LOVES MUSIC’ 에코백과 블랭킷을 구매고객 대상에게 선물하며, ‘서재페’ 후원을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헤지스(HAZZYS)]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