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도롱 또똣’ 강소라, 무결점 트레이닝 패션 ‘우월’
‘맨도롱 또똣’ 강소라, 무결점 트레이닝 패션 ‘우월’
  • 미래한국
  • 승인 2015.06.04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맨도롱 또똣’ 강소라가 건강한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완벽한 트레이닝 패션을 선보였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 7회에서는 정주(강소라)가 드디어 해녀 학교에 입학해 제주도 해녀로 거듭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입학식에 참석한 정주는 건강미를 강조한 세련된 스타일의 트레이닝 패션을 선보여 그녀만의 매력을 발산했다. 

심플한 절개 라인 디자인이 몸매를 더욱 날씬하게 보이게 하는 화이트 컬러 트레이닝 재킷에 이너로는 청량한 느낌을 주는 민트 컬러 라운드 티셔츠를 매치했다. 여기에 스포티한 바지결합형 레깅스와 심플한 블랙 앤 화이트 운동화를 선택해 완벽한 트레이닝 룩을 완성했다. 

강소라가 입은 여름용 긴팔 경량 트레이닝복과 운동화는 모두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 제품이다. 특히, 강소라의 트레이닝 재킷은 가볍고 흡습 속건이 우수한 소재로 긴 팔이지만 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걱정하는 여성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가볍고 신축성이 좋은 폴리 스판 원단의 티셔츠는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 일상 생활은 물론 여름철 가벼운 피트니스부터 야외 스포츠 활동까지 모두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9부 기장의 바지결합형 레깅스는 별도로 반바지를 구입할 필요가 없는 실용적인 제품으로 신축성과 원단 복원력이 뛰어난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해 부드러우면서도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강소라가 신고 있는 ‘에일리언’ 운동화는 ‘맨도롱 또똣’ 지난 6회 청소 장면에서도 등장한 제품이다. 외계인의 발을 모티브로 한 개성 있는 디자인에 블랙 앤 화이트 컬러 조합과 편안한 착화감 및 쿠셔닝, 키높이 효과까지 제공한다. 

‘맨도롱 또똣’ 강소라 트레이닝 패션을 접한 네티즌들은 “맨도롱 또똣 강소라 트레이닝 패션 정ㅁ날 예쁘다”, “강소라 기럭지가 우월하다”, “맨도롱 또똣 강소라 트레이닝 패션 역시 몸매 종결자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맨도롱 또똣’ 강소라, 사진=MBC ‘맨도롱 또똣’ 방송 캡처]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