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EOS 750D, 최현석 셰프 영상 “허세 아닌 대세”
캐논 EOS 750D, 최현석 셰프 영상 “허세 아닌 대세”
  • 미래한국
  • 승인 2015.06.05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이 프리미엄 엔트리 DSLR 카메라 EOS 750D의 광고 영상인 ‘최현석 셰프의 포토 킥!’ 영상이 화제다.

‘최현석 셰프의 포토 킥!’은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20만 뷰를 돌파하며 소비자의 폭발적인 반응은 물론 실시간 인기 동영상에 등극했다. 

최현석 셰프는 요리연구가이자 레스토랑 ‘엘본더테이블’의 총괄 셰프. JTBC ‘냉장고를 부탁해’, KBS2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등에 출연 중인 그는 과장된 몸짓과 요리 실력을 과시하는 발언으로 최근 허세 캐릭터 ‘허셰프’로 인기몰이 중이다. 

최현석 셰프가 등장하는 EOS 750D 광고 영상은 최현석 셰프의 진지한 상황에서 엉뚱한 행동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내는 ‘허세남’의 매력을 총 4개의 에피소드에 담았다.

먼저, 첫 번째 에피소드는 주방에서 요리를 하는 최현석 셰프의 허세를 담았다. 어두운 주방에서 홀로 EOS 750D로 셀카놀이를 하고 있는 순간 다른 셰프와 주방 보조 인원들이 그를 지켜보며 민망한 상황을 연출한다. 

두 번째 에피소드는 딸과 함께 뛰어 노는 강아지의 모습을 EOS 750D로 담고 있던 최현석 셰프는 좀 더 자연스러운 사진을 담기 위해 강아지의 목줄을 풀어 준 순간 숲을 향해 점점 멀어지는 강아지의 모습을 보면 망연자실한 표정을 짓는다. 

한적한 숲 속에서 야생 곰을 EOS 750D로 촬영하는 최현석 셰프의 모습을 세 번째 에피소드로 담았다. 야생 곰과의 거리는 점점 좁혀지는데 더욱 완벽한 사진을 찍기 위해 그 자리를 지키던 셰프는 결국 영면에 들어가는 유머러스한 설정이다. 

마지막 에피소드는 최고의 음식 재료를 찾기 위해 숲 속을 헤매다 발견한 붉은 색이 감도는 버섯을 한 입 배어 물며 풍미를 만끽하다가 결국에는 영정사진으로 마무리 된다. 

#곰밥 #명복 #독버섯 # 자연과 하나가 됨 등과 같이 에피소드 상황에 맞게 달린 해시태그는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캐논은 EOS 750D의 정식 발매를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EF 50mm f/1.8∥ 렌즈 또는 정품 배터리를 증정하는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6월 15일까지 EOS 750D를 구입하고 6월 22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응모하면 된다.

또 8월 3일까지 ‘한마디로 킥! 릴레이 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논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영상을 감상한 후 어울리는 해시태그를 작성해 개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캐논 포토프린터 셀피 CP910나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www.canon-ci.co.kr)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