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뮤즈 참여, 친자연주의 화장품 제이원 론칭
하지원 뮤즈 참여, 친자연주의 화장품 제이원 론칭
  • 미래한국
  • 승인 2015.06.08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하지원이 뮤즈로 참여한 친자연주의 화장품인 J.ONE(제이원)이 론칭한다. 

제이원은 오랜 시간 하지원이 직접 체험하고 느꼈던 친자연주의 화장품에 대한 믿음과 진정성을 바탕으로 탄생했으며, 친자연주의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되찾아줄 뷰티 브랜드이다.  

제이원이 론칭과 함께 첫선을 보이는 제품은 젤리팩(Jelly Pack)으로, 젤리팩은 마치 코르셋을 입은 것처럼 피부를 잡아주는 고농축 리프팅 앰플 형태의 바르는 팩이다. 

친수성과 친유성을 동시에 띠는 듀얼-엣지 콤플렉스(Dual-edged Complex) 구조로 이루어진 젤리팩은 다량의 수분과 고농축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바르는 순간 즉각적인 쿨링감과 영양성분이 피부 밀착력을 높여준다. 

주요 성분인 저분자 히아루론산, 콜라겐 부스팅 펩타이드, 모근추출물 등이 칙칙한 피부의 톤을 균일하게 케어해주며 주름, 미백, 쿨링은 물론 모공축소, 리프팅에도 확실하게 도움을 주는 머스트잇(must it) 제품이다. 특히, 얼마 전 방송된 한 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하지원의 피부 비결이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제이원은 6월 11일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품을 전개할 예정이며, 스킨케어, 헤어, 바디, 한방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