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해법수학, 초등 1학년 스토리텔링 수학교재 출시
e해법수학, 초등 1학년 스토리텔링 수학교재 출시
  • 미래한국
  • 승인 2015.06.08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재교육(회장 최용준) 계열사 해법에듀(사장 소대봉)의 수학사업단인 e해법수학이 초등 1학년 교재 '연산쏙쏙'을 출시한다.

초등학교 저학년의 경우 수학 개념을 익혀 기본기를 쌓고, 수학 과목에 대해 흥미를 갖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위해선 아이들이 수학을 싫고, 두려운 과목으로 인식하지 않도록 체계적이고 재미있게 구성된 수학 교재 선택해야 한다.

7월 출시되는 초등 1학년 ‘연산쏙쏙’ 교재는 아이들이 수학 기본 개념을 익히고,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스토리텔링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수와 연산 영역을 익혀 계산 능력을 향상시켜주며 아이들 스스로가 쉽게 개념을 이해하고, 문제를 풀 수 있도록 구성되어 문제 해결 능력과 자기주도학습 습관 형성에도 도움을 준다.

이번 ‘연산쏙쏙’ 1학년 교재 출시는 지난 2월 2학년 교재 출시에 이은 두 번째 ‘연산쏙쏙’ 시리즈이며, 교재는 초등 1, 2학년 학기당 3권으로 총 12권으로 구성돼 있다.

또, ‘연산쏙쏙’과 함께 부록으로 제공하는 '따라쓰기’는 초등 1, 2학년 학생들이 교과서 지문의 맞춤법과 띄어쓰기까지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총 8권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해법에듀 수학사업단 나상균 단장은 “초등학교 저학년 맞춤형 교재 ‘연산쏙쏙’은 최근 교육과정을 반영한 체계적이고, 재미있는 내용으로 구성돼 있어 아이들이 수학 과목에 대한 자신감이 생기고,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기르는 데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한편, e해법수학은 7월 ‘연산쏙쏙’ 교재 출시를 기념한 ‘연산쏙쏙 예약입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25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1학년 ‘연산쏙쏙’ 예약 입회 시 신규 회원 전원에게 수학 삼국지 1~4권을 제공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