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오니, 무더위 스트레스 날려줄 ‘남성 향수’ 출시
브리오니, 무더위 스트레스 날려줄 ‘남성 향수’ 출시
  • 미래한국
  • 승인 2015.06.11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드뚜왈렛(eau de toilette) / 용량 75ml / 가격 58만원

세계적인 명품 남성복 브랜드 브리오니에서 싱그러운 시트러스향이 매력적인 남성향수 ‘브리오니(Brioni)’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남성향수 ‘브리오니’는 브랜드 고유의 전통성과 혁신성, 최상의 품질을 상징하는 의미로 브랜드명을 그대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싱그러운 시트러스향은 세계 3대 프래그런스 하우스(Fragrance House)인 ‘피미니시(Firmenich)’사와의 협업으로 만들어졌다. 

시칠리안 레몬을 함유한 상쾌함을 바탕으로 이탈리안 아이리스, 바이올렛 등의 은은한 꽃향기가 감도는 가운데, 스모크트 우드, 시스투스 잎 등의 풍부한 우디향이 더해져 최고의 조합을 선사한다.

또한 로마시대 조각상에서 영감을 얻은 큐브 형태의 수제 보틀은 예술 작품과 같은 아름다움과 소장가치가 느껴진다. 보틀 디자인은 영국 런던의 유명 디자인그룹인 ‘프레드릭슨 스탈라드(Fredrikson Stallard)’사가 맡았다.

견고한 유리 소재에 핸드브러시를 한 브론즈 메탈캡을 달았다. 전체적으로 모던한 느낌에 흐르는 듯 부드러운 곡선이 인상적인데, 이는 패브릭의 유려한 움직임의 순간을 포착하여 형상화한 것이다.

브리오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브렌던 멀레인(Brendan Mullane)은 “우리는 브리오니 향수에 남성의 센슈얼한 매력과 우아함이 표현되기를 추구했다”라며 “이 향수를 사용한 남성들은 브리오니의 수트를 입었을 때와 마찬가지로 당당한 자신감과 편안한 안정감을 느끼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 여름의 더위에 지쳐있을 때 사용하면 한결 리프레시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향수 ‘브리오니(Brioni)’는 하얏트호텔, 신라호텔,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본점, 잠실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등 브리오니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