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 DKBS1SSL275(R1) / 218,000원, 아래 DKBS1SSL278(Y1) / 218,000원 |
휴가철이 다가오며 여행지에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위해 고민하는 이들이 부쩍 늘고 있다.
덥고 습한 여름날씨의 패션이 고민된다면 시원한 소재 ‘린넨’에 주목 해보는 것은 어떨까? 여름철 휴가 패션의 키 아이템이 될 닥스 셔츠의 ‘린넨 힐링 트레블 셔츠’를 소개한다.
여름철 의류 소재로 빼놓을 수 없는 린넨은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것은 물론 멋스러운 느낌을 준다. 닥스 셔츠에서 새로 출시되는 ‘린넨 트레블 셔츠’는 웨어러블 라인의 빈티지한 컬러와 체크패턴에서 느껴지는 이태리 감성의 워싱 셔츠이다. 마 100%소재로 통기성이 좋으며 경량감을 줄여 여름철 더욱 시원하게 셔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린넨 트레블 셔츠를 200% 활용하고 싶다면, 버뮤다팬츠 혹은 캐주얼한 로퍼로 스타일링을 마무리하자. 셔츠의 댄디한 느낌을 살리는 것은 물론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피서지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패셔너블한 리조트룩의 키 아이템 ‘린넨 힐링 트레블 셔츠’는 전국 닥스 셔츠 매장과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닥스셔츠]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미래한국 Week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