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s Love 확장 프로젝트, 마이클 코어스 빌딩 오픈
God's Love 확장 프로젝트, 마이클 코어스 빌딩 오픈
  • 미래한국
  • 승인 2015.06.12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마이클 코어스, 갓즈 러브 위 딜리버 소호 본사에 ‘마이클 코어스 빌딩 오픈’

새롭게 개조된 비영리 단체 ‘갓즈 러브 위 딜리버 (God's Love We Deliver)’의 소호 본사에 ‘마이클 코어스 빌딩(The Michael Kors Building)’이 오픈했다. 
 
축하 자리에는 빌딩에 자리하게 될 안나 윈투어 봉사 센터와 조안 리버스 베이커리도 참석했다. 마이클 코어스, 안나 윈투어, 멜리사 리버스와 함께 God's Love의 스탭들, 기부자들, 봉사자들뿐만 아니라 저명한 뉴요커들과 빌 데 블라시오 시장이 모여 새로운 건물의 런칭을 축하하기 위한 리본 컷팅식과 헌당식이 마련됐다. 

God's Love We Deliver의 회장이자 CEO인 카렌 펄은 “마이클 코어스 빌딩으로 인해 앞으로 계속적으로 증가하게 될 고객들의 다급한 요청에도 지원이 가능하게 되었다. 생계 유지와 긍정적인 삶을 위해 우리를 필요로 하는 모든 사람들을 지속적으로 도울 수 있도록 기다림 없는 무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God's Love의 확장 프로젝트에는 디자이너 마이클 코어스의 500만 달러 이상의 지원금을 포함해 익명의 기증, 그리고 800만 달러의 뉴욕 시 보조금이 지원되어 2배 이상의 공간 (18,000 평방 미터에서 48,500평방 미터)으로 확장할 수 있게 되었다. 

마이클 코어스는 “God's Love We Deliver는 30년 이상을 우리 사회의 아프고 소외된 사람들에게 따뜻한 가정식을 제공함으로써 그들이 다시 우리 곁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돕고 치유하는데 힘썼다. 정말 많은 사람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존재가 되어버린 이 단체가 앞으로 더 큰 목표를 이루며 성장해 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것이 영광일 따름이다”라고 밝혔다.

[사진=마이클코어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