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지금부터 도넛’ 사전등록 이벤트
SK네트웍스, ‘지금부터 도넛’ 사전등록 이벤트
  • 미래한국
  • 승인 2015.06.12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가 신개념 캐주얼 게임 ‘지금부터 도넛 for Kakao’(이하 ‘지금부터 도넛’)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금부터 도넛’은 대중에게 친숙한 도넛이라는 소재로 도넛을 쏘아올려 같은 색깔의 도넛을 제거해 나가는 방식의 캐주얼 게임이다.

특히, 친구들과 점수를 경쟁할 수 있는 무한모드와 다양한 방식으로 공략해 나가는 스테이지모드, 이 두 가지 컨텐츠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유저들에게 더욱 신선한 재미를 안겨줄 전망이다.

또한, 한층 강화된 캐릭터와 펫 성장 시스템을 통해 기존 퍼즐게임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금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하는 ‘지금부터 도넛’ 사전등록 이벤트는 공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 유저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12일 SK네트웍스서비스 관계자는 “‘두근대는 한 방!’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서비스하는 만큼, 유저들에게 설렘과 통쾌함을 줄 수 있는 게임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지금부터 도넛’ 사전등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이벤트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SK네트웍스서비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