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삼둥이… 누구와도 환상케미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삼둥이… 누구와도 환상케미
  • 미래한국
  • 승인 2015.06.16 0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빠만 졸졸 따라다니던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이들이 더 많은 사람들을 만나며 한층 더 성장했다.

14일 방송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82회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에서는 아이들이 다양한 사람들과 친구가 되어 어울리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아이들의 친화력은 스펀지 같았다. 만나는 모든 사람과 금세 친구가 됐다. 지온은 성시경 삼촌과 또 다른 부녀케미를 선보였다. 시경 삼촌에 천정에 붙은 끈끈이 장난감을 떼어주자 활짝 웃으며 바로 마음을 열었다. 삼촌을 깨워주려 뽀뽀를 하는 등 먼저 장난을 치며 놀았다. 

급기야 간다는 삼촌에게 가지 말라는 의미의 손사래를 치기도 했다. 아빠와 생태학교에 놀러 간 지온은 오리뿐 아니라, 뱀 등도 거침없이 쓰다듬으며 ‘오포읍 하이디’ 다운 환상의 동물케미를 선보였다. 

아이들은 다름 사람과의 관계를 이끌어 갈 정도로 성장했다. 체조교실에서도 어울리지 못했던 사랑은 오랜만에 만난 친척 미우와 다케루를 나서서 보살피며 적극적으로 관계를 형성했다.

눈 감고 달리기를 하다가 다케루가 넘어져 무릎을 다치자 사랑은 먼저 뛰어가 다케루의 얼굴을 보듬었다. 아빠의 선생님 집에 놀러 갔던 서언은 옆방에서 누나들의 목소리가 들리자 이내 달려가 “까르르” 특유의 웃음소리까지 내며 나서서 어울렸다. 

일심동체 쌍둥이는 세상 둘도 없는 친구였다. 서언과 서준은 형제이지만 때론 친구 같은 모습으로 둘도 없는 케미를 선보였다. 아빠가 잠깐 자리를 비워도 둘만의 신호를 써가며 즐겁게 잘 놀았다. 

서언이 흙을 던지자 서준이 도망가는 등 이제는 말이 통하는 쌍둥이는 둘만 있어도 다양한 놀이가 펼쳐졌다. 둘이서 맨발로 잔디를 밟으며 뛰어다니고, 어른들은 알아 들을 수 없지만, 둘만 통하는 “오디” “쪼~기” 같은 대화를 나누는 모습도 보기 좋은 한 쌍의 커플이었다. 

그러나 뭐니뭐니해도 아이들이 함께 있을 때 가장 빛나는 케미는 역시 아빠였다. 추성훈은 춤을 좋아하는 사랑을 위해 일일 DJ로 변신해 사랑이 즐겁게 춤 출 수 있게 다양한 노래를 틀어줬고, 대한-민국-만세와 아빠 송일국은 함께 철인 3종 경기에 도전하며 체력부자다운 케미를 선보였다.

어쩜 아빠를 똑 닮았는지 대한은 물을 무서워하지 않아 수영을 맡고, 민국은 킥보드도 겁 없이 타서 사이클을, 만세는 전력 질주하는 모습으로 달리기를 맡았다. 아빠의 장점을 하나씩 골고루 나눠가진 부자는 세상에 둘도 없는 케미를 이뤘다.   

아이들의 이런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며 흐뭇함을 선사했다. 누구에게라도 마음을 열고 다가가고, 말을 걸고 스스럼없이 어울리는 모습이 단단한 마음을 녹여주기도 했다. 

한편,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코너별 시청률(전국)은 지난 주 대비 0.5%P 상승한 14.2%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이는 무려 50주 연속 1위라는 놀라운 기록으로 전무후무한 ‘슈퍼맨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