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비타민 보충 프로젝트 SNS 이벤트 실시
카페베네, 비타민 보충 프로젝트 SNS 이벤트 실시
  • 미래한국
  • 승인 2015.06.18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대표 김선권)가 여름철 건강에 좋은 비타민 보충을 위해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카페베네비타민’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카페베네 눈꽃빙수 사진을 찍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카페베네비타민'과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카페베네 ‘생망고 페스티벌’ 6종 메뉴를 모두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2일 발표될 예정이다. 

현재 카페베네 매장에서 판매 중인 ‘생망고 페스티벌’ 제품은 눈꽃처럼 부드러운 망고얼음 위에 달콤한 생망고를 통째로 올린 ‘코니 망고눈꽃빙수’, 달콤한 생망고와 젤라또, 부드러운 치즈케이크 한 조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망고치즈케이크빙수’를 비롯해 ‘망고파르페’, ‘망고주스’, ‘망고라떼’, ‘망고수풀레’ 등 총 6종이다. 

카페베네는 신선한 생망고만을 사용하기 위해 필리핀 마닐라 인근의 농장과 직수입 계약을 체결, 현지에서 느낄 수 있는 깊고 진한 생망고 본연의 맛을 그대로 살렸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이번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서 SNS를 주로 사용하는 젊은 소비자들이 재미와 함께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유익한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