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내추럴, ‘풀 커버 스킨 픽싱 크림’ 휴대용 출시
쏘내추럴, ‘풀 커버 스킨 픽싱 크림’ 휴대용 출시
  • 미래한국
  • 승인 2015.06.18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스스로의 힘’ 자연주의 피부과학 쏘내추럴이 베이스나 컨실러 없이 원스텝으로 완벽한 피부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풀 커버 스킨 픽싱 크림 SPF28, PA++의 휴대용 버전을 새롭게 출시한다.

쏘내추럴의 풀 커버 스킨 픽싱 크림SPF28, PA++은 ‘완벽커버 끝장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쏘내추럴의 인기 상품이다. 

무스처럼 실키하게 발리고 끈적임 없이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며, 커버력이 높아 베이스, 컨실러, 파우더 등의 여러 단계 없이도 잡티와 붉은기, 트러블 자국을 완벽하게 커버해주고 결점 없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또한 물과 땀에 강한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여름철에도 피부 화장이 장시간 유지되며, 라이트 스마트 파우더 함유로 피부 요철을 정리해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새롭게 출시되는 휴대용 완벽커버 끝장크림은 밝은 피부톤 및 쿨톤의 화사한 피부연출이 가능한 라이트 베이지 컬러이다. 파우치에 휴대하기 좋은 아담한 사이즈와 브러쉬 팁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돼 외출 시에도 간편하게 완벽한 커버가 가능하다.

베이스 단계부터 컨실러까지 원스텝으로 완벽한 피부표현을 도와주는 휴대용 풀 커버 스킨 픽싱 크림 SPF28, PA++은 오직 쏘내추럴 홈페이와 모바일샵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