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피자헛(대표 스티븐 리)이 NEW 멤버십 서비스 ‘피자헛 팬’을 선보인다.
‘피자헛 팬’은 고객들이 보다 풍성하게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멤버십 제도. 일반, 레드팬, 골드팬, VIP팬의 4개 등급별로 다양한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등급 갱신 주기를 3개월로 줄여, 많은 회원들이 쉽게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피자헛 팬에 가입하면 2000 포인트 이상 적립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등급에 따라 최고 6%까지 적립할 수 있다. 피자 구입 시마다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북을 최대 7종까지 분기별 1회 제공한다. 모든 멤버십 쿠폰은 마이 쿠폰함을 통해 발급된다.
피자헛 팬 멤버십은 피자헛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가입 가능하다. 신규 멤버십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자헛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자헛 마케팅팀 조윤상 이사는 “피자헛을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해 혜택을 더욱 높인 멤버십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멤버십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며 브랜드 로열티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미래한국 Week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