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라운딩, 제이린드버그 기능성 골프웨어로
여름 라운딩, 제이린드버그 기능성 골프웨어로
  • 미래한국
  • 승인 2015.06.19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J.LINDEBERG, (좌) M Arn Slim Fieldsensor 2.0, (우) M Fredrik Reg Fieldsensor 2.0

더위에 지치기 쉬운 여름, 적은 움직임에도 체력 소모와 불쾌 지수가 높아질 수 있는 때이다. 이런 시기엔 강도 높은 운동 보다는 컨디션 유지와 힐링이 동시에 가능한 골프를 추천한다. 

여름 라운딩을 즐겁고 안전하게 즐기기 위해서는 건강에 영향을 끼칠 수 있는 강한 자외선과 무더위 등 기후에 대비한 기능성 아이템을 착용하는 것은 필수이다. 

북유럽 감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제이 린드버그(J.LINDEBERG)에서 여름 라운딩을 즐기는 골퍼들을 위해 최상의 기능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필드센서(Fieldsensor2.0) 폴로셔츠, 마이크로 스트레치(Micro Stretch) 소재의 팬츠를 출시했다. 라운딩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여름 기능성 아이템에 대해 알아보자. 

필드센서 폴로셔츠는 폴리에스터로 만들어진 검증된 흡한속건 소재로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내구성이 좋아 날씨에 민감한 골프 플레이 환경 속에서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필드센서를 활용해 다양한 컬러 베리에이션이 돋보이는 폴로셔츠 디자인은 스타일리시한 골프웨어를 완성한다.

마이크로 스트레치 소재의 팬츠는 골퍼들이 최상의 퍼포먼스를 위해 필요한 모든 자유로운 움직임에 최적화된 스트레치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여름철 쾌적한 착용감을 위한 통풍성, 흡한속건, 발수기능을 갖추고 있어 라운딩시 실용적이다. 마이크로 스트레치 팬츠는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터치감으로 우아한 룩 연출이 가능하다. 

필드센서(Fieldsensor2.0), 마이크로 스트레치(Micro Stretch) 소재로 이루어진 제이 린드버그의 여름 기능성 골프웨어는 국내 제이 린드버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