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은동아’ 주진모 김사랑, 진짜 포옹은 언제?
‘사랑하는 은동아’ 주진모 김사랑, 진짜 포옹은 언제?
  • 미래한국
  • 승인 2015.06.21 0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하는 은동아’ 주진모 김사랑의 상상 속 격렬 포옹신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JTBC 금토미니시리즈 ‘사랑하는 은동아’(연출 이태곤 김재홍, 극본 백미경) 측은 드라마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 방송에서 화제를 모은 주진모의 상상 속 격렬 포옹 장면 비하인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7회 방송에서 서정은(김사랑)이 은동이라는 사실을 알면서도 애써 내색하지 않던 지은호(주진모)가 집으로 들어가는 서정은의 뒷모습을 바라보며 힘껏 끌어 안아주고 싶은 마음을 담은 상상신. 지은호의 애틋한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지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한 화제의 명장면이다.

사진 속에는 쉬는 시간에도 끊임없이 연기 호흡을 맞추며 리허설을 하는 다정한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있다. 함께 공개된 다른 사진 속 두 사람은 웃음꽃이 활짝 핀 화기애애한 모습이다. 

극중 애틋하고 아련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애간장을 녹이는 모습과는 180도 다른 모습이 인상적이다. 주진모와 김사랑은 늦은 시간까지 계속되는 촬영에도 힘든 내색 없이 밝은 분위기를 이끌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고 있다. 세밀한 감정 연기를 주고받으며 명품 케미를 선보이는 두 사람의 남다른 호흡에 제작진의 칭찬이 쏟아지고 있다고.

한편, JTBC ‘사랑하는 은동아’는 두 남녀의 20년 세월에 얽힌 기적 같은 사랑을 그리는 서정 멜로 드라마다.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 

[‘사랑하는 은동아’ 주진모 김사랑, 사진=드라마하우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