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샘킴 김풍, 이번엔 피부 레시피 대결
‘냉장고를 부탁해’ 샘킴 김풍, 이번엔 피부 레시피 대결
  • 미래한국
  • 승인 2015.06.22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라이벌 구도로 인기몰이 중인 쉐프 샘킴, 김풍 작가와 함께 촬영한 ‘여름철 촉촉 동안 피부 레시피’ 영상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했다. 

‘여름철 촉촉 동안 피부 레시피’ 영상은 여름철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먹고, 바르는 레시피가 필요하다는 주제로, 샘킴과 김풍이 각자의 개성을 담은 레시피로 대결을 펼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영상은 미스터 본(MR.BONES)의 냉장고 속 재료를 이용해서 여름철 촉촉 동안 피부를 위한 레시피를 주문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샘킴은 정통 셰프 답게 진지한 자세로, 김풍은 익살스러우면서도 유쾌하게 요리하는 모습이 대조를 이뤄 눈길을 끈다. 

샘킴은 피부 수분 탄력을 더해주는 식재료 ‘시소’를 이용한 냉파스타와 모히또를, 김풍은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 공급에 탁월한 프렌치 로즈와 비타민이 가득한 채소를 이용한 가스파초와 레드아이 칵테일 메뉴를 선보인다. 

샘킴과 김풍이 제안하는 먹는 레시피와 함께, 바르는 레시피로 영상에 소개된 제품은 키엘의 동안 볼륨 에센스와 수분 자외선 차단제다. 

시소잎 추출물이 담긴 ‘동안 볼륨 에센스’는 피부에 탱탱하게 수분 볼륨을 채워주고, ‘수분 자외선 차단제’로 자외선을 빈틈 없이 막아주면 지치고 건조해지기 쉬운 여름철에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한편, 키엘은 ‘촉촉 동안 피부 레시피’ 영상 공개를 기념, 오는 28일까지 키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후 받은 모바일 쿠폰을 매장에 제시하면, 영상 속 제품인 동안 볼륨 에센스(5ml)와 수분 자외선 차단제(1.5ml) 샘플을 받을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