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웨이, 김희애 이연희와 SK-II 한국모델로 활동
탕웨이, 김희애 이연희와 SK-II 한국모델로 활동
  • 미래한국
  • 승인 2015.06.22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여배우 탕웨이가 글로벌 프리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SK-II의 한국모델로 발탁됐다. 

그 동안 SK-II 글로벌 모델로 활동 해온 탕웨이는 7월부터 SK-II 한국 모델로서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한국이 사랑하는 배우’ 탕웨이는 아름다운 외모는 물론 특유의 진정성 있는 목소리와 강직하고 또렷한 주관 등으로 닮고 싶은 한 여자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작품 활동부터 결혼까지 유난히 한국과의 인연이 깊은 탕웨이는 오랫동안 SK-II 국내 모델로 활동해 온 김희애, 이연희와 함께 SK-II를 대표하는 모델로서 한국여성들에게 피부기적을 선사하는 여정에 함께 동참하게 된 것이다.

실제로 그녀는 오랜 시간 동안 SK-II 제품을 써온 로얄 유저로서 특히, 피테라 에센스 마니아로 유명하다. 탕웨이는 “피테라 에센스는 어떤 상황에서도 최고의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게 하는 비결이며 가장 친한 친구라고 말할 수 있을 만큼 언제나 곁에 두고 사용한다”며 “해외 촬영 시에는 언제나 여러 병을 챙겨가고, 평소에도 피테라 미스트를 휴대하고 다니면서수시로 뿌리고 있다”고 말했다.

탕웨이의 한국 모델 발탁에 대해 관계자는 “탕웨이는 연기에 대한 열정과 과감한 선택으로 스스로 운명을 바꿔온 여배우로 SK-II가 추구하는 스스로 운명을 개척하는 진취적인 여성상을 잘 대변해 줄 수 있는 모델이다. 그녀는 실제로 SK-II의 대표 제품인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꾸준히 써오고 있는 로얄 유저로 진정성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SK-II의 새로운 얼굴인 탕웨이는 오는 7월 1일 공개될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새로운 TV CF를 통해모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