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공식 유튜브 2천만뷰 돌파 ‘SNS 이벤트’
현대약품, 공식 유튜브 2천만뷰 돌파 ‘SNS 이벤트’
  • 미래한국
  • 승인 2015.06.22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약품이 공식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 2,000만 뷰 돌파를 기념한 ‘고객 감사 경품 증정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2년 1월 처음 오픈한 현대약품 공식 유튜브 채널은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며 미에로화이바, 글램(GLAMM), 마이녹실, 버물리 등 현대약품의 대표 브랜드를 소개해왔다. 

광고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 소비자 프로모션, 온라인 바이럴 영상 등에 관한 영상 콘텐츠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은 오픈 이후 약 3년 만에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했다. 또, 지난 3월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후 석 달 만에 2,000만 뷰를 넘어 최근 그 방문자 수도 급격히 늘고 있다.

현대약품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22일부터 오는 26일까지 고객 감사 경품 증정 SNS 이벤트를 펼치는 것. 현대약품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른 후 페이스북에 게재된 이벤트 게시물을 전체보기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미에로화이바 기프티콘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앞으로 트렌디하면서도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친숙한 영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SNS을 통한 소비자와의 소통 기회를 더욱 확대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