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 여성 리더십 개발 ‘WING’ 프로그램 진행
ING생명, 여성 리더십 개발 ‘WING’ 프로그램 진행
  • 미래한국
  • 승인 2015.06.23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G생명이 여성 인재 육성과 리더십 개발을 위해 WING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ING생명이 여성 인재 육성과 리더십 개발을 위해 WING(Women in ING)프로그램을 진행한다.

WING 프로그램은 ING생명 여성 직원들이 회사의 성장을 이끄는 차세대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경력관리와 역량개발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프로그램은 총 6명의 임원이 멘토가 되어 멘티들을 이끄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멘티’는 여성 부서장과 직원 중 신청과 추천을 받아 매년 대상자를 선발할 계획이며, 10명이 한 조가 돼 매월 개별·그룹 멘토링을 받게 된다. 

멘토들은 멘티들에게 경력 관리, 업무 성과 개선과 같은 업무적 지식과 체험을 공유하고, 업무 몰입도와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격려하고 지원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아울러 ING생명 정문국 사장도 멘티들과 별도의 미팅을 갖고 리더로서 갖춰야 할 자질 등에 대해 조언을 해줄 계획이다. 

ING생명은 WING 프로그램과 병행해 여성 오피니언 리더와 차세대 여성 지도자들을 초청, 전 직원을 대상으로 연 2회 여성리더십포럼을 개최할 계획도 갖고 있다. 

ING생명 황정희 인적자원실 전무는 “ING생명은 다양성과 포용성을 추구하는 기업문화를 지향하고 있다”며 “WING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많은 여성 인재들에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