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마포 푸르지오內 ‘딜라이트 스퀘어’ 분양
대우건설, 마포 푸르지오內 ‘딜라이트 스퀘어’ 분양
  • 미래한국
  • 승인 2015.06.24 2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건설이 마포 한강 1,2차 푸르지오 단지 내 상가인 ‘딜라이트 스퀘어’를 분양한다. 

‘딜라이트 스퀘어’는 서울 마포구 합정역과 직접 연결되고 오픈 브릿지를 통해 푸르지오 1,2차 단지와도 이어져 유동인구의 상가 유입이 원활한 구조로 설계됐다. 

개발호재도 풍부해 미래가치 상승도 기대해 볼 수 있다. 상암 DMC개발이 진행되면서 각종 편의시설 및 주거시설이 들어서고 있고, 문화, 쇼핑, 예술 등이 발달한 홍대, 마포, 신촌 상권과 연계가 가능하다. 

연세대, 홍익대, 서강대, 이화여대 등 대학가와 인접하고 마포, 여의도, 강남권, 상암DMC로 출퇴근하는 직장인 등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지정계약일 내에 전세대 완판된 마포 한강 1,2차 푸르지오의 상업시설을 연결해 조성되는 ‘딜라이트 스퀘어’는 대우건설에서 분양하는 상가로는 최대규모이다. 축구장 7개 규모와 맞먹는 총 45,620㎡의 면적으로 지하 2층~지상 2층 186개 점포로 구성됐으며, 1차로 71실을 분양한다. 

신청 접수는 선착순으로 분양사무소에서 진행 중으로 계약시 계약금은 10%이며, 올해 11월 입점 시 잔금을 지급하면 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