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KBO 올스타전 에스코트 키즈 선발
인터파크, KBO 올스타전 에스코트 키즈 선발
  • 미래한국
  • 승인 2015.06.24 2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가 오는 7월 18일 열리는 ‘2015 KBO 리그 올스타전’을 앞두고 올스타전 에스코트 키즈 선발 및 팬사인회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스타전 에스코트 KIDS 선발’ 응모 방법은 다음과 같다. 7월 9일까지 책을 좋아하는 아이라면 ‘책과 함께 있는 아이의 사진’을, 장난감을 좋아하는 창의력 풍부한 아이라면 ‘장난감을 갖고 노는 아이의 사진’을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응모대상은 주민등록번호 기준 2005~2008년 출생자로 초등학교 1~4학년이다. 

선발인원은 총 24명. 선발혜택으로는 올스타전 선수들과 동반입장을 비롯해 에스코트 KIDS 공식 유니폼 제공하며 올스타전 지정석 가족티켓(4)매도 함께 증정한다. 선발되지 않더라도 응모자 전원에 아이토이즈 완구 마일리지 3,000점 상품권과 인터파크서 도서 2만원 이상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도서상품권 3,000원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올스타전 팬사인회 초대’ 이벤트도 진행된다. 선발혜택으로 팬사인회 입장권 1매와 올스타전 관람권 2매, 도서상품권 1만원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인터파크도서 프로모션팀 장윤미 팀장은 “KBO올스타전의 공식 후원사로서 온라인 티켓 판매에 앞서 올스타전 에스코트 키즈 선발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최고의 선수와 함께 경기장 입장으로 아이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물해줄 기회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