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예정화, 밀착 운동복 자태 ‘19금 몸매’
‘라디오스타’ 예정화, 밀착 운동복 자태 ‘19금 몸매’
  • 미래한국
  • 승인 2015.06.25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예정화의 운동복 자태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웹드라마 ‘소녀연애사’(연출 김성덕)에서 한 남자에게 사기를 당하고 한 집에 살게 된 여자들의 이야기를 이끌어가고 있는 유승옥, 예정화, 오초희, 한은서가 휘트니스 센터 강사로 분한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예정화는 몸매가 드러나는 운동복 차림으로 전문가적인 면모를 보여주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 유승옥은 긴 머리에 탄탄한 허리를 강조하는 운동복으로 청순함과 섹시함을 강조했다. 

제작 관계자는 “운동복 하나로도 서로 다른 매력을 뽐내는 네 사람이 앞으로 남은 ‘소녀연애사’에서 보여줄 모습을 기대해 달라”며 “지금까지 공개된 이야기보다 더 재밌는 이야기들이 계속 공개될 예정이니 ‘소녀연애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소녀연애사’는 지상에서 가장 순진한 소녀들이 당하는 지상최대의 바보 같은 좌충우돌 연애초보담을 그린 웹드라마로 카카오TV와 다음tv팟을 통해 매주 월요일 5편 씩 공개된다. 

한편, 지난 24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시선강탈! 여름 여자 특집’으로 시크릿 전효성-씨스타 소유-예정화-김연정이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예정화 운동복 자태, 사진=이김프로덕션]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