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히 수퍼드라이 엑스트라 콜드바, 부산점 27일 오픈
아사히 수퍼드라이 엑스트라 콜드바, 부산점 27일 오픈
  • 미래한국
  • 승인 2015.06.25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사히 수퍼드라이 엑스트라 콜드 바’ 부산점 내부 전경

영하 2℃의 프리미엄 맥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엑스트라 콜드 바’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에 앞서 국내 대표 피서지 부산 해운대에 새로운 모습으로 오픈한다.

롯데아사히주류는 기간한정 팝업스토어 ‘아사히 수퍼드라이 엑스트라 콜드 바(ASAHI SUPER DRY EXTRA COLD BAR, 이하 ‘엑스트라 콜드 바’)’를 6월 27일부터 9월 6일까지 부산 해운대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엑스트라 콜드’는 보통 5~6℃로 제공되는 ‘아사히 수퍼드라이’와 ‘아사히 수퍼드라이 드라이 블랙’을 최첨단 온도 관리 시스템과 전용 디스펜서를 통해 영하의 온도(-2℃~0℃)로 추출한다. 

‘아사히 수퍼드라이 엑스트라 콜드’는 크림처럼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과 탄산의 짜릿함이 한층 더 강화된 고품질의 맥주로, 무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즐기기에 제격이다.

‘엑스트라 콜드 바’ 부산점은 지난해에 이은 두 번째 오픈으로, 올해는 해변 인근에 위치한 매장 특성을 살려 새롭게 리뉴얼했다. 매장 전면을 개폐식 통유리창으로 선보여 고객들이 드나들기 편리하고, 벽면과 천장 등을 원목 자재로 마감해 고급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남부지방의 날씨와 어울리는 강렬한 멕시코풍의 다양한 푸드 메뉴를 영하의 ‘수퍼드라이’와 함께 맛볼 수 있다. 쫄깃한 또띠아에 종류별로 돼지고기, 새우, 치킨, 아보카도, 치즈, 샤워크림 등을 푸짐하게 넣어 맛의 조화가 훌륭한 타코 메뉴 4종과 멕시칸 칠리 후라이, 버팔로 치킨 윙 등 총 12종의 메뉴가 준비돼 있다.

마케팅팀 신우복 팀장은 “지난 달 ‘엑스트라 콜드 바’ 서울점 오픈에 이어, 다가오는 여름 바캉스 시즌에 맞춰 국내 최대 피서지인 부산 해운대에서도 오픈하게 됐다”며 “많은 고객들이 더욱 새로워진 공간에서 영하 2℃의 프리미엄 맥주와 다양한 푸드 메뉴로 무더운 여름 더위를 식히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엑스트라 콜드 바’ 부산점 영업시간은 월~목 오후 5시부터 오전 1시, 금~일 오후 2시부터 오전 1시까지이다. 

▲ ‘아사히 수퍼드라이 엑스트라 콜드 바’ 부산점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