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 생애 첫 모내기 ‘흐뭇’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 생애 첫 모내기 ‘흐뭇’
  • 미래한국
  • 승인 2015.06.30 0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가 모내기에 나섰다. 아스팔트 도시에서는 체험해 볼 수 없었던 흙내음 가득한 시골에서의 생활은 아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며 한 발 짝 더 성장하게 해 보는 이들까지 힐링 미소를 유발했다.

지난 28일 방송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84회 ‘강하게 키워야 단단해진다’에서는 송일국과 삼둥이의 모내기 체험, 가재잡기 등 시골에서의 일상은 시청자들까지 동심의 세계로 빠져들게 만들며 흐뭇한 미소를 선사했다. 

송일국은 그 동안 도심에서 태어나 아스팔트만을 보고 자란 삼둥이에게 시골에서의 하룻밤을 만들어 주고 싶다는 말을 전하며 아이들과 함께 시골을 찾았다. 이어 삼둥이는 아빠가 준비한 생애 첫 모내기 체험을 하며 잊을 수 없는 하루를 보냈다. 

특히, 아이들은 쌀이 어떻게 생기는 것인지 과정을 직접 체험해 봤다. 이어 도심에서 볼 수 없는 미꾸라지와 개구리를 직접 보고 만져보며 호기심 가득한 눈망울 비쳐 송일국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모내기를 하러 논을 찾은 삼둥이는 예기치 못한 난관에 봉착하며 송일국을 당황시켰다. 삼둥이가 질퍽거리는 논에 들어가기를 거부한 것. 이에 송일국은 성공적인 모내기 체험을 위해 아이들을 유혹하기 시작했다. 

민국은 “민국이는 대한이 잘 하는 거 보고 있을 거예요”라며 뒷걸음 쳤다. 그러나 곧 고사리 손으로 삐뚤삐뚤하지만 모내기를 직접 해보는 등 새로운 경험을 하며 한층 성장해시청자들까지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이어 씻기 위해 개울가를 찾은 삼둥이는 처음 보는 가재에 “아니야~ 물을 수도 있어요” 무서운 기색을 드러내 엄마 미소 짓게 만들었다. 만세는 덜덜 떨기 시작했고 송일국이 “만세 왜 떨어? 추워?”라고 묻자 “가재 무서워서 덜덜 떨고 있는 거예요”라는 어린아이가 아니면 할 수 없는 깜찍한 대답으로 웃음을 터트렸다. 

한편,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시청률은 13.5%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지난 1년 52주동안 한 주도 빠지지 않고 1위를 달성한 기록으로 그 무엇도 이기는 아이들의 힐링파워를 확인시켰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사진=KBS]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