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디엄, ‘더치커피워터’ 모델 박수진 발탁… CF 온에어
핸디엄, ‘더치커피워터’ 모델 박수진 발탁… CF 온에어
  • 미래한국
  • 승인 2015.07.01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드브루 전문기업 핸디엄이 배우 박수진을 모델로 발탁, RTD(Ready To Drink)음료인 ‘더치커피워터’ TV광고를 선보인다.

‘더치커피워터’는 엄선한 스페셜티 원두를 차갑게 내려 심플하지만 원두의 유니크함을 간직한 콜드브루(Cold Brew) 방식의 커피음료이다. 이번 광고는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특징을 콘셉트로 삼아 ‘더치커피워터가 곧 내가 돋보이는 이유가 된다’라는 내용을 담아냈다.

광고 속 박수진은 화이트 컬러 의상의 심플한 모습으로 더치커피워터를 들고 루프탑 파티를 즐기며 ‘꾸미지 않은 그 자체가 돋보인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본 광고는 7월 1일부터 케이블 채널 중심으로 전파를 탈 예정이다. 

핸디엄 측은 “무첨가와 제로칼로리의 신선하고 깔끔한 커피 맛이 특징인 더치커피워터와 깨끗하고 톡톡 튀는 발랄한 매력의 박수진이 제품 이미지와 잘 어울려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더치커피워터는 예가체프와 케냐 원두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방부제, 보존제, 착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콜드브루 커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핸디엄 마케팅 관계자는 “TV광고를 통해 더치커피워터의 인지도 확산과 함께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핸디엄만의 장점을 전달하기 위해 고객들과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도 하고있다”고 말했다.

한편, 핸디엄은 ‘더치커피워터’ TV CF 런칭을 맞아 마이크로 사이트와 인스타그램을 오픈하고 이외에도 핸디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