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포트, 세련된 남성 슈즈 ‘키 매져 캡 토’ 출시
락포트, 세련된 남성 슈즈 ‘키 매져 캡 토’ 출시
  • 미래한국
  • 승인 2015.07.01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즈 브랜드 락포트에서 세련된 디자인의 ‘키 매져 캡 토(KEY MEASURES CAP TOE)’ 슈즈를 출시한다.

락포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드레스화 ‘키 매져 캡 토’ 슈즈는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천연 가죽을 사용하여 손질이 용이하며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포멀한 수트룩, 비즈니스 캐주얼룩 등 다양한 스타일에 멋스럽게 착용 가능하다.

스타일과 기능성 모두를 만족시키는 ‘키 매져 캡 토’는 라운드 토 쉐입으로 착화감이 우수하며 내피에 향균성 및 발수성이 뛰어난 항균성 안감으로 장시간 착화에도 건조하고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자동차 바퀴 패턴이 밑창에 적용되어 미끄럼을 방지하며, EVA(가볍고 충격 흡수가 우수한 친환경 고분자 물질)소재의 밑창과 깔창은 견고한 그립감으로 워킹의 탄력성을 높이며, 편안함과 가벼운 지지력을 제공한다. 

특히, 락포트의 뛰어난 기술인 ‘아디프린(adiPRENE)’ 기능성 패드를 발뒷꿈치 부분에 장착하여 보행시 전해지는 충격을 흡수하고 쿠셔닝을 증대시켜 안정된 워킹을 도와준다

편안하면서도 트랜디한 슈즈를 찾는 직장인들에게 적합한 락포트의 ‘키 매져 캡 토 ’는 블랙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25만원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