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아더글렌 밴쿠버 에어포트 센터 9일 오픈
맥아더글렌 밴쿠버 에어포트 센터 9일 오픈
  • 미래한국
  • 승인 2015.07.01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아더글렌 그룹이 7월 9일 캐나다 밴쿠버에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울렛 밴쿠버 에어포트 센터(McArthurGlen Designer Outlet Vancouver Airport)를 오픈한다.

밴쿠버 에어포트는 북아메리카의 첫 맥아더글렌 아울렛이며, 아름다운 가로수 길과 화려한 메인 광장으로 캐나다의 멋진 자연경관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건축된 옥외 쇼핑 센터이다. 

현재 유럽 8개국 총 20개 다자이너 아울렛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맥아더글렌 그룹에 따르면 Armani, Coach, Hugo Boss, Polo Ralph Lauren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가 입점하며, 최대 7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탈리아 정통 커피 하우스 Caffè Artigiano, 영국의 전문 아웃도어 Mountain Warehouse 등 유럽피안 라이프 스타일을 알 수 있는 브랜드들이 밴쿠버 지역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밴쿠버 시내에서 약 20분 거리, 밴쿠버 국제 공항에서 단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공항에서 아울렛까지는 무료 메트로라인을 이용할 수 있어 접근성도 매우 용이하다. 

맥아더글렌 밴쿠버 센터장인 로버트 터로우(Robert Thurlow)는 “단순히 쇼핑 스트리트 같은 분위기의 타 아웃렛과는 달리 맥아더글렌 아웃렛은 역사, 문화,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어 수준 높은 한국 관광객들이 매우 만족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