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노세일 브랜드 ‘헤리티지’ 20% 할인
금강제화, 노세일 브랜드 ‘헤리티지’ 20% 할인
  • 미래한국
  • 승인 2015.07.01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수제화 브랜드 헤리티지가 1년에 단 한번 전품목을 20% 할인 판매하는 ‘헤리티지 세븐데이’를 진행한다. 

금강제화는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7일간 평소 노세일로 운영하는 헤리티지 전 품목과 해외 유명 브랜드의 수제화를 20% 할인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구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트럼프 카드를 증정하며, 헤리티지 세븐 구매 고객에게는 슈트리를 선착순 증정한다. (소진시까지)

또, 금강제화는 이번 헤리티지 세븐데이를 기념해 스페셜 에디션 ‘로얄 에디션’을 선보인다. ‘남자의 선택’이라는 구두와 트럼프 카드의 공통점에서 기획한 로얄 에디션은 스페이드, 하트, 다이아몬드, 클로버 등의 4가지 마크를 모티브로 제작된 7종으로 구성됐으며, 구두 곳곳에 카드의 마크를 숨겨놓아 디자인의 재미를 더했다. 

금강제화는 올해 헤리티지 세븐데이를 맞이해 ‘헤리티지 리갈’ 신제품 10종도 새롭게 내놓는다. 스트레이트 팁, 윙팁, 하프 브로그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된 신제품 10종은 볼륨감 있는 신규 족형(라스트)을 적용해 클래식한 멋이 느껴지며, 밑창은 가죽창이 2장 겹쳐진 더블 레더솔로 업그레이드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관계자는 “1년에 단 한번 일주일간 진행되는 세븐데이를 기다려온 많은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신제품과 풍성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고급 수제화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