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 7~8월 상품 예약자 대상 ‘대륙의 소식’ 이벤트
KRT, 7~8월 상품 예약자 대상 ‘대륙의 소식’ 이벤트
  • 미래한국
  • 승인 2015.07.03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바보 KRT에서 지친 일상을 벗어나 중국의 다양한 문화와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대륙의 소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국은 오래된 역사와 드넓은 땅만큼이나 다양한 민족으로 구성돼 있어 관광지마다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는 나라이다. 최근에는 급격한 성장을 통해 호텔이나 리조트 등 편의시설이 신설되거나 업그레이드 되면서 다양한 문화와 함께 과거와 현재의 조화를 이룬 여행지로 재조명되고 있다.
 
KRT에서 선보이는 ‘대륙의 소식’ 이벤트는 우리나라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중국의 인기지역과 KRT가 추천하는 이색지역을 선별해 오는 18일까지 7,8월 출발 상품 5% 할인과 비자 비용 할인 두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중국은 비자가 필요한 나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비자 비용을 해결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KRT가 추천하는 이색지역에 포함된 몽골은 청정자연과 특유의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지역이다. KRT 몽골 상품에는 게르체험이나 말타기 체험 등 현지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이색체험 코스가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끈다.

이 밖에도 중국 당나라 시대의 모습과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서안, 중국 속의 작은 유럽으로 맥주가 유명한 청도, 수려한 자연경관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장가계 또한 이벤트 상품에 포함돼 있다.

한편, KRT는 지난 2월 TV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고객 저변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성수기를 맞아 유럽 이용 고객에 한해 150돈의 골드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