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 리튠, 이너뷰티 ‘글램 비오틴’ 출시
LG생명과학 리튠, 이너뷰티 ‘글램 비오틴’ 출시
  • 미래한국
  • 승인 2015.07.06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re:tune) 잦은 염색과 자외선으로 손상되기 쉬운 헤어와 네일 강화에 도움을 주는 ‘글램 비오틴’을 출시한다. 

LG생명과학이 6일 새롭게 선보이는 ‘글램 비오틴’은 비타민B군의 일종으로 단백질 대사에 필요한 비오틴과 피부 건강에 좋은 비타민A가 들어있어 여성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되찾아주는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이다.

비오틴이 체내에서 결핍되면 원형탈모, 탈색, 피부트러블 등이 발생할 수 있고, 비타민A가 부족 하면 피부 상피 세포를 구성하는 단백질인 케라틴이 제 역할을 못해 피부가 거칠고 건조하게 된다. 

이러한 증상을 막기 위해 ‘글램 비오틴’에는 단백질 대사를 돕는 비오틴이 1,000ug, 비타민A가 1일 섭취기준 대비 100% 함유돼 있으며, 모발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검정콩, 콜라겐, 아미노산 등 13종의 보조 성분이 들어 있다. 

특히,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탈모효소를 억제하고 발모를 촉진하는 어성초와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자소엽, 탈모를 억제하는 녹차 성분이 2:1:1의 황금비율로 함유되어 모발을 튼튼하게 지켜준다. 

LG생명과학 리튠 마케팅 담당자는 “여름에는 강해진 자외선으로 인해 헤어와 피부가 자극받기 쉬워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글램 비오틴은 자외선, 펌이나 염색, 네일아트 시술에 따른 손상이 고민되는 여성들이 하루 한알로 헤어와 네일 건강은 물론 피부 건강까지 지킬 수 있는 간편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LG생명과학 리튠의 ‘글램 비오틴’은 온라인과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제품 출시를 기념해 현재 올리브영 매장에서 25%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