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부터 도넛’, 다운받으면 뿌까 이모티콘 무료
‘지금부터 도넛’, 다운받으면 뿌까 이모티콘 무료
  • 미래한국
  • 승인 2015.07.07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네트웍스서비스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캐주얼 게임 ‘지금부터 도넛 for Kakao’(이하 ‘지금부터 도넛’)가 카카오톡 유료 브랜드 이모티콘을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금부터 도넛’은 대중에게 친숙한 도넛이라는 소재로 도넛을 쏘아올려 같은 색깔의 도넛을 제거해 나가는 방식의 캐주얼 퍼즐게임이다.

특히, 10대와 20대, 여성층이 선호하는 귀여운 그래픽의 도넛과 캐릭터가 등장하며 스테이지모드와 무한모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제공해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카카오톡 이모티콘 지급 이벤트는 7일부터 오는 8월 4일까지 약 한 달간 ‘지금부터 도넛’ 다운로드 후 신규 가입한 유저 모두에게 인기 캐릭터 뿌까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SK네트웍스서비스 관계자는 “현재도 ‘지금부터 도넛’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SK모바일 주유권 지급 이벤트와 게임 아이템 지급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라며 “앞으로도 ‘지금부터 도넛’을 즐겨주시는 유저들에게 더욱 다양한 이벤트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금부터 도넛’은 지금까지의 게임 업계의 광고와는 다르게 SK네트웍스 명동 본사에 가로 17미터, 세로 25미터에 달하는 홍보포스터 랩핑 광고를 시작해 눈길을 끌고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