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한강 세빛섬서 메르세데스-벤츠 모터쇼
한성자동차, 한강 세빛섬서 메르세데스-벤츠 모터쇼
  • 미래한국
  • 승인 2015.07.07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창립 30주년을 맞이해 최초로 특별한 모터쇼를 한강 세빛섬에서 진행한다. 

7월 17일과 18일 이틀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전시와 시승행사를 비롯해 자동차 옥션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돼 있어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세빛섬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한성자동차 공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한성 스타즈’를 통해 입장권을 제공할 예정이며(10일 일괄 발송), 모터쇼의 취지에 맞게 다양한 차종이 전시된다. 

The C-Class와 The E-Class 등 메르세데스-벤츠의 대표적인 모델을 포함해 S 63 AMG 등의 고성능 모델과 Mercedes-Maybach S-Class와 같은 럭셔리 모델까지 다양한 차량이 한 공간에 전시돼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 CLS 400, Mercedes-Maybach S 500를 포함한 12가지의 메르세데스-벤츠 모델도 시승할 수 있는 시승 존이 마련돼 차량에 관심 있는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차량 전시와 시승 외에도 이틀간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먼저 행사 첫날인 금요일 저녁에는 오후 8시부터 DJ 파티를 진행하며, 토요일에는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자동차 옥션 행사가 예정돼 있다. 

국내 유명 자동차 옥션 버라이어티 쇼 출연진이 직접 진행하게 될 옥션 행사의 차량은 메르세데스-벤츠 AMG 라인 순정부품으로 업그레이드된 엄격한 품질기준을 통과한 4-도어 컴팩트 쿠페 CLA 200 CDI StarClass 인증 중고차 차량이다. 

옥션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은 당첨자 성함으로 한성자동차 미술영재 장학사업 ‘드림그림’ 사회공헌 활동에 기부된다. 옥션에 판매될 차량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한성자동차 공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한성 스타즈’를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일정 추후 안내)

이 밖에도 현장 방문객 분들의 재미요소를 더하기 위해 자동차와 연관된 매직쇼와 퀴즈를 통한 다양한 경품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뿐만 아니라 메르세데스-벤츠 악세서리&컬렉션과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동호회 튜닝 자동차 전시 부스가 마련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한성자동차 고객만 위한 고객라운지가 마련되어 보다 여유롭게 모터쇼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무엇보다 처음으로 YouTube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모터쇼 현장이 중계될 예정이어서 온라인으로도 관람이 가능하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창립 30주년을 맞이해 또 하나의 행사로 한성자동차만의 특별한 모터쇼를 준비했다”며 “한성자동차 모터쇼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평소 관심 있던 차량을 좀더 가까이에서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안내는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 ‘한성 스타즈’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