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면서 뺀다!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음료 인기
마시면서 뺀다!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음료 인기
  • 미래한국
  • 승인 2015.07.07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7일은 일년 중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된다는 소서(小暑)다. 노출의 계절이 도래하며 약 3조2천억원 규모로 추산되는 다이어트 시장 경쟁이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다.

최근 웰빙 트렌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영양 불균형을 일으키는 무작정 굶기만 하는 다이어트보단 무더위를 한층 식힐 수 있는 다이어트 음료에 대한 인기가 높다. 
특히, 건강을 생각한 똑똑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설탕이나 액상과당,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등이 들어간 다이어트 음료보다는 성분이 입증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음료가 각광받으며 눈길을 끌고 있다.

세노비스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팻 번(Fat Burn)’은 과학적으로 검증된 개별인정형 신소재 ‘L-카르니틴타르트레이트’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체내에 축적되어 있는 체지방을 에너지로 전환시켜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준다. 휴대 가능한 파우더 포 타입으로 하루 한 번, 언제 어디서나 물에 타서 시원한 음료로 섭취할 수 있다. 

최근 국내 최초 여성 바디 전문 프로그램인 온스타일 ‘더바디쇼’에서 매거진 뷰티 에디터가 소개하는 ‘퀵 슬리밍 이너뷰티 드링크’로 세노비스 ‘팻 번’이 소개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출산 이후 다양한 맛집을 소개하는 ‘식신로드’의 진행자로 꾸준히 활동하면서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방송인 박지윤의 체지방 다이어트 비법으로 소개되며 여성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CJ제일제당 ‘팻 다운(Fat Down)’은 일상 생활 속에서 하루 한 병 물처럼 혹은 물 대신 마시면서 갈증해소는 물론 체지방 감소 효과를 거둘 수 있는 다이어트 워터. 주성분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HCA) HCA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나이아신은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준다. 

최근에는 건강하게 다이어트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인 ‘슈퍼바디 프로젝트(Super Body Project)’를 진행하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팻다운 슈퍼바디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기존 제품을 언제 섭취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팻다운 아웃도어’를 ‘팻다운 스포츠 다이어트’로 리뉴얼했다. 더불어 운동 중 물처럼 섭취하는 제품이라는 점을 쉽게 알 수 있도록 디자인을 변경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푸드 브랜드 ‘VB 솔루션’은 하루 한 번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하는 앰플형 체지방 감소 제품 ‘슬리머 에스(Slimmer S)’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식약처에서 인정 받은 APIC 대두배아열수추출물을 통해 복부 지방을 비롯한 체지방 감소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바나바 잎으로는 식후 혈당 상승 억제 및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식이섬유)으로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즌다.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앰플형 제품으로 흡수가 용이하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꾸준한 바디 라인 관리 및 식습관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