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A삼육어학원, 평택 자이 단지內 입점 MOU
SDA삼육어학원, 평택 자이 단지內 입점 MOU
  • 미래한국
  • 승인 2015.07.1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광이앤씨 주정희 이사 GS건설 정광록 소장 SDA삼육어학원 홍신진 전무(좌측부터)

SDA삼육어학원이 평택 자이 더 익스프레스 모델하우스에서 GS건설과 입점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는 평택 자이 더 익스프레스 단지 내 근린생활 시설에 무상임대차로 SDA삼육어학원 입점을 위한 협약이다. 

지난 9일 진행된 협약식은 SDA교육의 홍신진 전무와 GS건설의 정광록소장, 시행사 대광이앤씨 주정희 대표와 양사 임직원들이 배석했다.

평택 자이 더 익스프레스는 경기도 평택시 동삭동, 철원동 일대에 총 5,705여 세대 중 1차 1,849세대를 시작으로 단계적으로 메머드급 신도시가 조성된다.

SDA삼육어학원의 홍신진 전무는 “GS건설과 김포 한강센트럴자이, 오산시티자이에 이어 3번째 협약식을 갖게 되어 기쁘다”며 “GS건설과 SDA삼육어학원이 세상을 이롭게 하는 아름다운 동행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이 더 익스프레스의 시행사인 대광이앤씨의 주정희 대표는 “국내 명성과 전통을 자랑하는 SDA삼육어학원이 평택에 입점하는 소식에 평택시민들의 기대가 크다. 앞으로 양질의 교육을 통해 아파트의 가치를 높여 달라”고 말했다. 

지난달 10일 모델 하우스가 오픈된 평택 자이 더 익스프레스는 2017년 말에 완공돼 2018년 5월에 SDA삼육어학원이 오픈할 예정이다. SDA삼육어학원이 오픈하면 유치부터 성인까지 단지 내에서 One Stop으로 양질의 어학교육을 받을 수 있다. 

단지 내 입주민들에게 수강료 할인 혜택과 주민공동시설에 영어리딩 프로그램이 건설사의 지원으로 무상으로 1년간 제공된다. 

SDA삼육어학원은 롯데건설과의 MOU를 통해 용인학원과 SK건설과 MOU를 통해 동탄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향후 건설사들과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좀더 고객들 가까이에 찾아가는 교육서비스를 펼칠 계획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