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글로벌 패션 공모전서 ‘갤럭시 어워드’ 시상
삼성, 글로벌 패션 공모전서 ‘갤럭시 어워드’ 시상
  • 미래한국
  • 승인 2015.07.13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TS 2015 참석자들이 삼성 갤럭시 어워드 출품작들을 감상하는 모습.

삼성전자가 11일(현지시간) 이탈리아 트리에스테에서 진행된 글로벌 패션 공모전 ITS(International Talents Support)에서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로부터 영감 받은 예술 작품에 ‘삼성 갤럭시 어워드’를 수여했다. 

ITS는 신진 디자이너를 발굴하는 대표적인 디자인 경연대회로, 최종 결선 진출자 10명이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의 디자인과 기능을 반영한 창의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작품을 선보였다. 

‘미래’라는 주제에 부합하고 제품의 기능을 잘 표현한 중국 디자이너 왕 양(Wang Yang)의 작품이 최종 선정됐다. 상금은 1만 유로다.

삼성전자와 ITS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삼성 갤럭시 어워드’를 시행, 신진 디자이너들이 신선한 아이디어를 시도하고 나아가 패션과 첨단기술이 조화되는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이영희 부사장은 “삼성전자는 패션계의 중요 동력인 젊은 인재들을 지원하는 데 자부심을 느낀다”며 “패션과 기술이 조화돼 우리 삶을 더욱 풍부하게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