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TV광고, SM 대표 아이돌 총출동
배스킨라빈스 TV광고, SM 대표 아이돌 총출동
  • 미래한국
  • 승인 2015.07.15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알코리아에서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SM엔터테인먼트의 대표적인 인기 아이돌 그룹 네 팀과 함께한 신규 TV CF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에는 샤이니, f(x), EXO-K, 레드벨벳 등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최정상급 아이돌 그룹 네 팀이 등장해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제품을 즐기며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는 모습을 연기했다. 이를 통해 여름철 대표 브랜드로서 시원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광고의 콘셉트는 ‘배스킨라빈스와의 특별한 썸’으로, 여름을 뜻하는 ‘Summer(썸머)’를 ‘Some + er (썸타는 사람)’으로 새롭게 해석해 재미있게 표현했다.

‘배라 썸머’ TV-CF는 EXO-K와 아이스크림의 달콤한 썸, 샤이니와 블라스트의 짜릿한 썸, f(x)와 아빙아빙의 쿨한 썸, 레드벨벳과 아이스크림 케이크와의 귀여운 썸 등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제품을 통해 각 팀 별로 유쾌하고 발랄하게 여름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 

또한, 역동적인 화면 구성과 보기만해도 짜릿한 워터 슬라이드가 등장해 무더위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시원함을 선사하며 더위를 한층 해소 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제품과 함께 인기 아이돌 그룹인 네 팀이 여름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 시원함이 느껴지는 TV-CF가 탄생하게 됐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여름을 대표하는 브랜드인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즐겁고 유쾌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