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싱가포르 독립 50주년 기념 프로모션 출시
아고다, 싱가포르 독립 50주년 기념 프로모션 출시
  • 미래한국
  • 승인 2015.07.15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라이스라인 그룹의 ‘아고다’가 싱가포르 독립 50주년을 맞이하는 SG50 축제를 위해 최대 55% 할인을 제공하는 싱가포르 호텔 목록을 선보였다.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싱가포르는 여러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싱가포르의 다문화적 면을 보여주는 전시회부터 시작하여 최근에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싱가포르 식물원 행사도 기대된다. 

싱가포르의 과거, 현재, 미래를 보여주기 위해 여러 박물관들이 참여할 예정이며, 길거리 곳곳에서 음악과 멀티미디어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어린이를 위한 놀이와 운동대회, 퍼레이드, 불꽃놀이, 싱가포르의 다양한 음식 등 잊지 못할 축제가 될 전망이다.

이번 기념일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아고다 랜딩 페이지 www.agoda.com/ko-kr/sg50promo에서 최대 55% 할인을 제공하는 호텔 목록을 확인할 수 있다. 7월 17일부터 19일 사이에 예약 가능하며, 숙박은 17일부터 9월 30일 사이다.

그 외 아고다 소식과 전 세계 호텔 프로모션을 확인하려면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클릭하거나 구글플러스, 인스타그램, 또는 핀터레스트에서 친구 추가하면 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